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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국제교육원 공고 제2021-159호

외국어공교육지원팀 원어민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안)

교육부 직속 책임운영기관인 국립국제교육원에서 다음과 같이 원어민 기간제근로자를 공개 모집하오니, 역량 있는 전문 인력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랍니다.

2021년 11월 4일

국립국제교육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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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 분야

담당 업무

인원

기간

근무부서

원어민 코디네이터

- EPIK 원어민 선발(상담, 인터뷰, 서류심사 등)

- EPIK 정시 및 수시연수 지원

EPIK 원어민 민원업무 지원

EPIK 프로그램 온·오프라인 홍보

각종 자료, 책자, 영상 영문 감수

2명

채용일부터

1년

외국어

공교육

지원팀

근무 조건

(계약 기간) 채용일로부터 1년

(근무 형태) 주 5일 근무 (월~금, 09:00~18:00)

사업 관련 각종 행사 등 진행 시 연장 근무 또는 휴일 근무 실시

(보수 수준) 월 2,750,000~3,400,000

EPIK 원어민영어보조교사 고용등급별 월보수표에 준하여 보수 책정

국민연금, 건강보험, 산재보험 포함한 제세 공제 전 기준이며, 급여(월 185~250만원), 코디네이터 수당(월 35만원), 주택 수당(월 55만원) 포함이고, 초과근무수당은 별도 지급함

지원 자격

구 분

지원 자격

필수 사항

지원일 기준 대한민국 거주자

학사학위(또는 동등자격) 이상 소지자

EPIK 원어민 코디네이터 직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적법한 비자 발급

소지 발급이 가능한 자(F-계열 비자 등)

교육와 그 소기관 공무직 등 관리규정제9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엑셀워드파워포인트 등 오피스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고용 계약 체결 시 타 고용계약과 중복되지 않는 자

우대 사항

국내 초·중등 영어 공교육 활동 경력

EPIK 원어민 영어보조교사 또는 TaLK 장학생 1년 이상 활동 경력

학 전공자, ·중등교사자격증, TESOL/ TEFL/ CELTA 등 영어지도자격증 소지자

·도교육청 원어민 코디네이터 경력

SNS 이용한 홍보 경력 및 사진·영상 편집 능력

웹페이지 제작관리 능력

지원서 교부 및 접수

(지원서 교부) 채용공고문의 [붙임1, 2] 파일을 내려 받아 사용

(접수 방법) 이메일(jaeshin1@korea.kr)로만 접수

< 제출 시 유의사항 >

- (이메일 제목) 반드시 Coordinator Application-Applicant Name으로 기재

- (지원서 등) 작성 후 각각 서명(날인)원본스캔하여 하나의 PDF 파일로 첨부

- (각종 자격증 및 증빙자료) 원본스캔하여 하나의 PDF파일로 첨부

스캔 파일로 제출한 증빙자료는 채용 계약 체결 시 원본 제출

(접수 기간) 수시접수(접수확인: 02-3668-1432)

제출 서류

필수(미제출 시 탈락): 지원서자기소개서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포함된 파일 1부, 추천서 파일 1부, 졸업증명서 파일 1부

선택(제출 시에만 인정): 자격증 사본 및 기타 경력 증명서 파일 1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기재 시 선발취소 사유가 됨

전형 방법 및 일정

서류 심사(1차): 서류접수일로부터 2주일 이내, 국립국제교육원

- 필수 자격요건을 갖추고 필수 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에 대하여 서류 심사를 실시하며, 면접 심사 대상자는 채용인원의 5배수 선발

단, 필수 자격요건을 갖춘 심사 대상자가 적은 경우 5배수 이내 선발 가능

서류 합격자 발표: 서류심사일로부터 1주일 이내, 합격자 개별 통보

면접 심사(2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2주일 이내, 국립국제교육원

- 해당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인성전문성 등 종합 평가

태도 및 조직융화(25점), 의지력 및 창의력(25점), 문제해결력 및 논리성(25점), 전문성 및 직무소양(25점)

세부 일정 및 방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서류 합격자에 개별 통보 예정

최종 합격자 발표: 면접심사일로부터 1주일 이내, 합격자 개별 통보

계약서 작성 :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2주일 이내 (예정)

기타 사항

접수된 원서는 변경이 불가하며, 응시원서 상 기재 착오 및 누락, 허위 기재, 연락 불능(휴대전화번호 미기재 등), 접수 미확인, 필수서류 미제출 등에 따른 모든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 책임임

채용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및 지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결격사유 발생 등에 따른 합격취소, 최종합격자의 채용(계약)포기 또는 채용(계약) 후 즉시 퇴직 등으로 인해 결원 보충이 필요한 경우 최종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내에 추가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음

적격자가 없을 경우 합격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기타 세부 사항 및 서류접수 확인은 02-3668-1432로 문의하시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