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정
|
2021.
|
06.
|
30.
|
교육원 규정
|
제154호
|
|
1차 개정
|
2021.
|
08.
|
11.
|
교육원 규정
|
제156호
|
|
2차 개정
|
2023.
|
06.
|
20.
|
교육원 규정
|
제179호
|
|
3차 개정
|
2024.
|
05.
|
07.
|
교육원 규정
|
제196호
|
|
4차 개정
|
2024.
|
12.
|
18.
|
교육원 규정
|
제207호
|
|
5차 개정
|
2025.
|
08.
|
13.
|
교육원 규정
|
제217호
|
|
시설물 사용허가 신청서
|
||
|
신청인
|
기관명
(단체명)
|
|
|
성 명
|
|
|
|
연락처
|
|
|
|
사용내용
|
사용시설
|
|
|
목 적
|
|
|
|
기 간
|
|
|
|
사용인원 및 주차대수
|
사용인원: 명
주차대수: 대
|
|
|
장비사용 항목
|
⃞화상회의 ⃞PC ⃞빔프로젝터 ⃞노트북
⃞MIC
|
|
|
요청사항
(사전준비)
|
|
|
|
준수사항
|
1. 시설물 사용 전 상태로 정리정돈
2. 취식 금지
3. 비인가 소프트웨어 설치 불가
4. 카드키 반납
|
|
|
「국립국제교육원 시설물 사용허가 및 사용료 징수 규정」 제5조에 따라 위와 같이 사용허가를 신청합니다.
년 월 일
신청인 : (서명 또는 날인)
국립국제교육원장 귀하
|
||
|
시설물 사용허가 변경 신청서
|
||||||||||||
|
신청인
|
기관명
(단체명)
|
|
||||||||||
|
성 명
|
|
|||||||||||
|
연락처
|
|
|||||||||||
|
사용내용
|
구 분
|
당 초
|
변 경
|
|||||||||
|
사용시설
|
|
|
||||||||||
|
목 적
|
|
|
||||||||||
|
기 간
|
|
|
||||||||||
|
사용인원 및 주차대수
|
사용인원: 명
주차대수: 대
|
사용인원: 명
주차대수: 대
|
||||||||||
|
장비사용
항목 체크
|
⃞화상회의 ⃞PC
⃞빔프로젝터 ⃞노트북
⃞MIC
|
⃞화상회의 ⃞PC
⃞빔프로젝터 ⃞노트북
⃞MIC
|
||||||||||
|
기납부 사용료 및 송금계좌
|
|
|||||||||||
|
사 유
|
|
|||||||||||
|
「국립국제교육원 시설물 사용허가 및 사용료 징수 규정」 제6조에 따라 위와 같이 허가의 변경을 신청합니다.
년 월 일
신청인 : (서명 또는 날인)
국립국제교육원장 귀하
|
||||||||||||
|
시 설 명
|
4시간 이하 사용료
|
1일
사용료
|
10% 감면
|
50% 감면
|
수용
인원
(인)
|
비고
|
|||
|
4시간 이하
사용료
|
1일
사용료
|
4시간 이하
사용료
|
1일
사용료
|
||||||
|
본원
|
국제홀
|
360,000
|
707,000
|
324,000
|
636,300
|
180,000
|
353,500
|
200
|
|
|
대강당
|
270,000
|
522,000
|
243,000
|
469,800
|
135,000
|
261,000
|
200
|
|
|
|
중강의실
|
80,000
|
146,000
|
72,000
|
131,400
|
40,000
|
73,000
|
30~40
|
|
|
|
소강의실
|
60,000
|
110,000
|
54,000
|
99,000
|
30,000
|
55,000
|
10~20
|
|
|
|
2인실
|
-
|
47,000
|
-
|
-
|
-
|
-
|
2
|
|
|
|
침실1
|
-
|
80,000
|
-
|
-
|
-
|
-
|
4
|
|
|
|
침실2
|
-
|
80,000
|
-
|
-
|
-
|
-
|
4
|
|
|
|
온돌2룸
|
-
|
93,000
|
-
|
-
|
-
|
-
|
2
|
|
|
|
글로벌
역량
지원
센터
|
대강당
|
162,500
|
325,000
|
146,200
|
292,500
|
81,200
|
162,500
|
214
|
|
|
다목적세미나실
|
52,000
|
104,000
|
46,800
|
93,600
|
26,000
|
52,000
|
56
|
|
|
|
컨퍼런스룸
|
52,000
|
104,000
|
46,800
|
93,600
|
26,000
|
52,000
|
17
|
|
|
|
연수지원
사무실(1층)
|
22,500
|
45,000
|
20,200
|
40,500
|
11,200
|
22,500
|
5
|
|
|
|
연수지원
사무실(3층)
|
26,000
|
52,000
|
23,400
|
46,800
|
13,000
|
26,000
|
9
|
|
|
|
회의실
|
22,500
|
45,000
|
20,200
|
40,500
|
11,200
|
22,500
|
10
|
|
|
|
합동강의실
|
32,500
|
65,000
|
29,200
|
58,500
|
16,200
|
32,500
|
40
|
|
|
|
중형강의실
|
45,500
|
91,000
|
40,900
|
81,900
|
22,700
|
45,500
|
32
|
|
|
|
특수강의실
(113∼115호)
|
32,500
|
65,000
|
29,200
|
58,500
|
16,200
|
32,500
|
10
|
|
|
|
일반강의실
(207호)
|
22,500
|
45,000
|
20,200
|
40,500
|
11,200
|
22,500
|
20
|
|
|
|
일반강의실
(208, 305호)
|
32,500
|
65,000
|
29,200
|
58,500
|
16,200
|
32,500
|
20
|
|
|
|
일반강의실
(306호)
|
26,000
|
52,000
|
23,400
|
46,800
|
13,000
|
26,000
|
20
|
|
|
|
소형강의실
|
22,500
|
45,000
|
20,200
|
40,500
|
11,200
|
22,500
|
20
|
|
|
|
1인실
|
-
|
32,000
|
-
|
-
|
-
|
-
|
1
|
|
|
|
3인실
|
-
|
48,000
|
-
|
-
|
-
|
-
|
3
|
|
|
|
4인실
|
-
|
65,000
|
-
|
-
|
-
|
-
|
4
|
|
|
|
구 분
|
면제
|
50%감면
|
10%감면
|
비고
|
|
교육부(소속기관 포함) 중 원장이 인정한 사업
|
○
|
|
|
|
|
교육부(소속기관 포함)
|
|
○
|
|
|
|
MOU 등 업무협약 체결 기관
|
|
|
○
|
|
|
구 분
|
사용료(원/일)
|
비고
|
|
|
본원
|
원장이 인정한 사업
|
무료
|
|
|
파견 직원
|
5,000
(150,000원/월)
|
|
|
|
소속 직원
|
10,000
(300,000원/월)
|
인사발령 시(단, 주소지가 서울, 경기인 경우 제외)
|
|
|
10,000
|
불가피한 사유로 일시적인 숙박이 필요한 경우
|
||
|
글로벌
역량
지원
센터
|
원장이 인정한 사업
|
무료
|
|
|
파견 직원
|
5,000
(150,000원/월)
|
|
|
|
소속 직원
|
5,000
(150,000원/월)
|
본원에서 글로벌역량지원센터 인사이동 시
(단, 주소지가 제주인 경우 제외)
|
|
|
10,000
(300,000원/월)
|
인사발령 시(단, 주소지가 제주인 경우 제외)
|
||
|
10,000
|
불가피한 사유로 일시적인 숙박이 필요한 경우
|
||